충전기CPC-3500AO
최초 구매 21년12월3일인수
05053008982
22년 2월 21일 10 :02 통화 A/S접수
충전 안됨
07048552085
2월 21일 10:12 발송 요함.
2월 22일 대한통운 회수 접수
2월 23일 14:39 통화
수리에 장기간 소요 예상 대체품 발송 하기로함.
3월 2일 도착 대체품 도착
충전 시작시 에러 메세지
재차 시도하니 충전 됨
3월 4일 6시 충전 잘 됨.
3월 18일 21시경 70% 잔여상태에서 충전 시작 소리듣고 다음날 19일 아침에 6시 충전 전혀 안 됨, 전원 뺏다 연결하고 충전 아답터 뺏다 연결하고 해서 다시 충전 시작 (예상시간 2.9KW 10시간)
3월 21일 아침 7시 운행 후 55% 잔여상태에서 충전시작 음성과 동시에 에레 메세지 뜸 충전 안 됨.
전원 뺏다 연결하여 충전시작
오후 6시 전원 꺼져있음.
충전 90% 상태임
더이상 전원 안 들어옴.
수리 대체품으로 받아서 세번째 충전중 전원이 죽어버림.
기존품 수리가 한달 이상씩 소요되는 것도 이상하고 대체품도 상태가 이상하고 아무래도 반품후 환불을 요청 해야겠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