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Loading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미라캐스트 연결 상태에서 프레임 끊김, 연결 해제가 반복 됩니다.
작성자 주식회사 캐스트프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04 15:43: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98

해당기기에 연결된 인터넷 Wi-Fi(이하 무선 공유기)의 영향으로 이런 현상이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아래 2가지 사항을 확인 하십시오.

1. 미라캐스트도 Wi-Fi로 연결 되기 때문에 해당기기의 무선 공유기의 신호 상태가 안 좋으면 미라캐스트까지 영향을 받습니다.
댁내의 무선공유기의 신호 상태를 파악 하신 후 연결 하시고 만약 신호 상태가 좋지 못할 경우 무선 공유기의 연결을 해제하고 사용 하시는 것이(네트워크 저장 안함) 좋으나 데이타(3G/LTE)요금이 과다 청구될 수 있으므로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2. "네트워크 저장 안함"이라고 설정을 해도 통신사의 무료 Wi-Fi 또는 비밀번호가 없는 Wi-Fi 같은 경우는 폰에서 자동으로 연결을 시도 합니다.
그렇 경우에는 "환경설정 => Wi-Fi => 고급설정 => 항상검색 허용, 네트워크 자동전환, 네트워크 항상검색 등의 설정을 해제 하시고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