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제목 해당기기와 제품이 연결된 후 TV에서 모자이크 화면이 계속 나타나거나 연결된 지 몇 분후 연결이 끊어집니다.
작성자 주식회사 캐스트프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73

주변 환경에 따라서 이런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아래를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당사 제품은 최대 가용 거리가 장애물이 없을때 10m 입니다. (CAST2000R 기준)

2. 해당기기를 손으로 들고 사용할 때 Wi-Fi 안테나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 금속 재질 위에 올려 놓으면 간섭을 일으킬 수 있으니 항상 거치대나 방해가 안되는 곳에 놓고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3. 해당기기의 인터넷 Wi-Fi의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미라캐스트 Wi-Fi까지 영향을 미칠수 있습니다. 만약 댁내의 공유기 있다면 신호 세기를 확인하시고 신호세기가 약하다면 인터넷 Wi-Fi를 끊고(네트워크 저장안함으로 설정) 미라캐스트 접속을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4. 해당기기의 사양, 펌웨어 버젼에도 영향을 받습니다. 당사에서는 최신 펌웨어 사용을 권장 드립니다.

5. 인터넷 무선공유기가 많은 곳에서 사용 할때는 전파 간섭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