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제목 해당 기기가 제품과 연결이 되었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습니다.
작성자 주식회사 캐스트프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62

제품과 해당기기가 미라캐스트로 연결은 되었지만 화면이 나오지 않은 경우는 다음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1. 불안정한 어댑터를 사용하는 경우 전력이 부족해서 이런 현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1A 이상의 어댑터나 스마트폰 충전기를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2. 만약 전원이 안정적으로 공급이 되었는데도 이런 경우가 있으면 해당기기와 제품을 전부 리셋을 하고 다시 시도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