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제목 제품을 TV에 연결하면 "신호없음" 이란 문구가 출력 됩니다.
작성자 주식회사 캐스트프로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1-02-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318

안녕하세요.
캐스트프로 입니다.

TV에 "신호없음"이란 문구가 뜨는 경우는 HDMI 입력을 인식 하지 못하여 발생합니다.
아래 사항을 확인 하십시오.

1. 제품을 실제 연결한 포트와 TV화면의 외부입력 설정이 일치해야 합니다. 가령 실제로 HDMI1포트에 연결 하였으나 TV화면의 외부입력 설정에서 HDMI2로 되어 있으면 그런 현상이 나타납니다.

2. 제품이 TV에 연결 되어 있을때 전원 공급이 되어 있는지 확인 하십시오. 전원이 공급되면 제품의 상단에 적색 또는 청색의 LED가 점등 됩니다.

3. HDMI 단자가 여러개가 있는 TV인 경우 먼지 등으로 인해 HDMI 단자에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여러개의 HDMI단자에 연결을 해보시고 TV 화면의 외부입력 설정을 바꿔 보십시오,

4. HDMI 연장선을 사용 하셨다면 TV에 직접 연결하여 보십시오. 간혹 HDMI 연장선의 불량으로 "신호없음" 문구가 출력될수 있습니다.

5. TV의 CEC 기능이 활성화 되어 있으면 그런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링크 참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